갤럭시s7 투명케이스 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갤럭시S7 정품 케이스는 삼성페이 이벤트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지만, 커버가 있는 제품은 사용하지 않아서 아쉽더군요. 선호하는 투명케이스를 고르다가 구매하게 된 제품은 슈피겐 네오 하이브리드CC입니다. 사실 이 제품은 지금 많은 블로거들이 제품제공을 받아가면서 광고를 한 탓에 갤럭시S7으로 검색하면 가장 많은 후기를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뭐 바이럴마케팅 특성상 솔직한 후기는 볼 수가 없더군요. 이 제품이 궁금해서 사용해보려고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시기에는 슈피겐이 곰식홈페이지나 지마켓이나 옥션에서 직접 판매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오픈마켓에서 쿠폰을 적용하는게 가장 저렴했습니다. 사실상 정가로 구매하는거나 비슷하죠. 슈피겐 제품은 처음인데, 슈피겐 마크가 새겨진 포장지로 배송이 왔습니다.
슈피겐 제품은 국내 생산되는 제품 중에서 오래된 곳 중 하나로 알고 있으며, 아이폰보다 갤럭시S7의 내구성이 의심되어서 다른 투명케이스와 다르게 범퍼가 포함되어 있어서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포장지 뒤에는 제품사용설명이 되어 있지만, 굳이 필요한 내용은 아니네요.
제품을 꺼내도 또 포장이 되어 있네요. 그냥 길거리에서 저렴하게 파는 중국제품들이랑은 다른 느낌입니다.
드디어 모습을 들어 낸 슈피겐 네오 하이브리드 CC 입니다. 그럼 제품을 착용하고 전체샷은 생략하고, 바로 이 제품에서 강조되는 장점과 제가 생각하는 단점을 적어보겠습니다.
이 제품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버튼이 정말 잘 눌린다는 것입니다. 아이폰 정품케이스를 이용할때 가장 답답했던 부분인데, 따로 버튼부분을 강조해서 그런지 속이 시원할 정도로 잘 눌리더군요. 그리고 두번째 사진을 보시면, 보호필름이 떠있는 모습이 보일겁니다. 갤럭시S7이나 엣지에 아직 완벽한 필름이 없는게 불만인데, 슈피겐 제품이 밀착이 잘되서 그런지 화면보호필름이 저렇게 붕 뜹니다. 저 곳만 그런게 아니라 모퉁이 부분은 조금씩 붕 뜨더군요. 이 점은 반드시 숙지하고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무선고속충전은 아주 잘 됩니다. 처음에 올렸을땐 고속 충전이 안됐는데 이제는 적응되서 잘 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케이스 없이 올렸을때보다 중앙을 잘 맞춰야 하며, 가로보단 세로로 올렸을때 인식률이 훨씬 높습니다.
바이럴마케팅으로 장점만 나열된 슈피겐 네오 하이브리드 CC 사용기 때문에 갤럭시S7과 최적화된 제품으로 느껴지지만, 보호필름이 뜨거나 무선고속충전할때 생기는 불편함, 다른 제품들보다 훨씬 무게는 무게 등 사용하면서 느끼는 불평사항은 반드시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바랍니다. 이 제품은 투명케이스+범퍼이기 때문에 다른 제품보다 안전하지만, 다른 제품보다 무겁기 때문에 충격에 강한 제품이 필요한지 스크레치만 보호하면 되는지 필요한 제품 특성에 맞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