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찹쌀탕수육이 맛있는 만다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오늘은 가산디지털단지 주변에서 가장 괜찮은 중국집인 만다린에 대해 적으려고 합니다. 이 곳은 이 근처에 입사하고 가본 중국집 중에 이 곳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되기에 적어보는 글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는 제이플라츠라는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저번에 와바도 이 건물 지하에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미니세트라는 요리메뉴입니다. A코스로 찹쌀탕수육+짬뽕+팔보채가 나옵니다. 세트 가격은 3만5원부터 시작입니다.

만다린 중국집

만다린 중국집

사실 짬뽕이야 요새 어느 곳을 가도 많이 보이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가산디지털단지역 주변에는 정말 맛있는 짬뽕은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뭐 그나마 안전빵이 백종원의 홍콩반점이었습니다. 여기 짬뽕은 뿅의전설만큼은 아니지만, 이 주변에서는 가장 좋았습니다! 건더기도 아주 많이 많이 들어가있죠! 팔보채는 사실 많이 먹어본 요리가 아니라 뭐라고 표현하기 그렇지만 예전에 먹었을때보다는 먹기 편했네요. 사실 그 외에 특이점은 잘 모르겠습니다.

사진에는 찹쌀탕수육이 없지만, 탕수육을 먹어보고 진짜 요리를 하는 곳이구나 생각했습니다. 탕수육은 많이 먹어봤지만, 역시 동네 탕수육과는 다르더군요...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도 못 찍었습니다. 만다린에 간다면 찹쌀탕수육 단품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만다린의 미니코스는 가볍게 소주한잔하면서 즐기기 좋으며, 처음 가본 중국집이 뭐가 괜찮은지 몰라 고민될때 주문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다시 방문한다면 짬뽕과 찹쌀탕수육에 올인하고 싶은 만다린입니다. 


-다른 중국집-

가산디지털단지역 먹거리 모음

명장해물짬뽕 양주점에선 푸짐한 돈까스 먹기

뿅의 전설 본점은 수타의 맛이 느껴진다.

뿅의 전설에서 짬뽕과 탕수육을 먹다.

블로거가 다녀온 식당은 전부 맛집인가요?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