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하기 좋은 수서 치마오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예전에 올렸던 수서 치마오를 자주가면서 먹었던 안주를 다시 소개하려고합니다. 이 전글보다 더욱 다양한 먹거리가 있기 때문에 이 글을 보고 예전 글을 보시는게 도움이 될겁니다. 수서 치마오는 간단하게 혼술이나 혼밥을 하거나 2~3명 인원으로 조용히 대화하면서 허기를 달래기 좋은 곳입니다. itx 개통으로 많은 분들이 수서역을 지나게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곳의 단점은 영업시간이 너무 짧다는게 아쉽네요.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가장 기본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돈가스정식입니다. 혼자 간단하게 한잔하고 가기 좋은 안주입니다. 돈가스도 두툼하기 때문에 적당히 배부르죠. 이 메뉴는 식사용이며, 안주용으로 판매되는 돈가스 메뉴는 별도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소주나 사케와 함께 하기 좋은 가쯔오다다끼+시메사바입니다. 사실 각자 판매되는 메뉴이지만, 반반으로 되냐고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해서 먹게된 나름 히든메뉴입니다. 가쯔오다다끼는 겉을 가다랑어회이고, 시메사바는 고등어초절임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시메사바가 제 입맛에 잘 맞더군요. 작은 가게이지만, 아주 맛있는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이 메뉴가 바로 안주용 돈가스입니다. 가격도 좀 더 비싸고 양도 많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갈때마다 시키는 메뉴입니다. 배를 적당히 채우면서 마실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마지막 메뉴는 쿠시카츠안주입니다. 꼬치류로 나오는 안주라는데 개인적으로 이 곳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지 않았던 안주로 기억됩니다. 돈가스 절반에 쿠시카츠 절반... 제가 이 곳에서 먹은 것 중에 추천할 수 없는 메뉴네요...
수서역에 위치한 치마오에 방문 하기 전에 확인하면 좋은 정보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 주변 다른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