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치킨플러스 간단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치킨플러스는 동네에서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시범적으로 주문을 해본 곳입니다. 오픈 이벤트로 떡볶이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었고, 지점마다 다르지만 떡볶이를 무료로 주거나 일정금액 이상 결제할 경우 서비스로 주는 곳도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치킨플러스

치킨플러스 후기

위 사진과 같이 치킨플러스는 17년 2월에 탄생된 브랜드로 생각이 됩니다. 이미 치킨과 떢볶이를 파는 곳도 있지만 치킨플러스는 다른 치킨집과 달리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있다는게 특징입니다. 양계장집 아들과 약간 비슷하기도 합니다.


치킨플러스 간장치킨

치킨플러스 후라이드

치킨플러스 간장치킨후라이드와 간장치킨을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때여서 그럴수도 있지만, 튀김옷이 깨끗한 편이고 닭 상태도 아주 좋았습니다. 간장치킨은 호식이두마리치킨의 간장치킨보다 조금 더 진한 맛이여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치킨플러스 떡볶이

치킨플러스 메뉴 가격

서비스로 받은 떡볶이는 양은 많지 않았지만, 분식을 좋아하는 분과 치킨을 주문할때 같이 먹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을 살짝 찍어먹어도 괜찮더군요.


치킨플러스 장점은 다른 프랜차이즈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메뉴가 있고, 다양한 사이드메뉴로 색다른 조합을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직 지점이 많지는 않은데, 점차 지점이 많아질 수 밖에 없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연관글>

까르보나라 국물치킨(까국치) 먹어보자

호식이두마리치킨 후라이드+간장치킨 담백한 조합

양계장집아들 순살치킨 및 후라이드+닭똥집튀김 간단후기

피자나라치킨공주 허니갈릭피치세트 후기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