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 APP로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블로그에 설치하고 나면, 수익이 궁금해서 이동 중에 스마트폰으로 확인하는 일이 많아지더군요. 전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사파리로 애드센스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 해서 실시간으로 수익을 확인했었습니다. 그러나, 요새 웹페이지로 접속하면, 죄송하다는 문구가 뜨면서 새로고침을 하는 일이 많아서 짜증이나더군요. 안드로이드는 마켓에 애드센스 어플이 있어서 부럽더군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앱스토어에서 google adsense로 검색을 해보니, 어플이 있더군요!!

   

검색하니 google Inc.에서 직접 만든 어플이 있더군요! 그 밖에 사용자들이 만든 어플도 있지만, 공식 어플이 있는데 다른 어플은 안 써도 되지 않을까요?! 아래에 애플과 구글의 다운로드 링크가 있으니 참고 하세요. 저 수익이 제꺼였으면 좋겠네요 :)

   

설치한 뒤, 로딩을 하는 모습입니다. 로딩이 빠른편이기 때문에 여러 번 시도 했습니다.


한 눈에 다 들어와서 편하고, 웹 페이지에서 보던 것보다 깔끔해서 만족스럽습니다! 각 항목을 클릭하면 CTR, CPC단가, 클릭 수 등등 자세한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보고서 메뉴가 나타나고 통계도 볼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설치하고 있는 아이폰 유져라면 꼭 필요한 어플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번만 로그인하면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어플 때문에 너무 자주 확인해서 문제네요.

   

아이폰  : Google adsense app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기

안드로이드  : Google adsense app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기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