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치세트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먹거리 포스팅이 정말 오랜만이네요! 치킨은 항상 맛있지만 가끔 치킨과 피자를 동시에 즐기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조합이며,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피자치킨 세트를 만들어 낸 최초의 업체로 알고 있으며, 요새도 간간히 이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호식이두마리치킨과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주문한 세트메뉴는 포테이토피자와 치킨세트입니다.


[정보/먹거리/맛집] - 미스터피자 뉴욕스폐셜 치즈토핑 추가


[정보/먹거리/맛집] - 배달 먹거리 - 임실치즈피자&치킨


   

<모든 사진은 올림푸스 E-PM2로 촬영했으며 클릭하면 커집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포장박스는 다른 업체와 비슷하지만 박스에 흰색을 사용해서 깔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피치세트

피자와 치킨의 모습입니다. 피자의 사이즈는 동네피자보단 약간 큰 사이즈로 치킨과 함께 즐기기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입니다.

   

후라이드치킨

닭의 크기는 크지 않지만, 튀김 색깔이 깨끗한 편이었으며, 3~4인이 피자와 함께 즐기기에 부족함은 없습니다

   

후라이드치킨

보기보다 바삭한 식감이 괜찮으며, 저가 치킨의 경우 기름기가 심해 느끼 할 수 있지만, 그런 부분은 찾아 볼 수 없었습니다. 배달 치킨이지만 전체적으로 양호한 수준입니다.

   

배달 피자

포테이토피자는 도미노피자가 유명하지만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포테이토 피자도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포테이토피자

하지만 사진 상에 보이는 하얀소스가 개인에 따라 느끼할 수 있습니다. 이 소스는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 판매하는 크리미어니언피자의 소스와 비슷한 맛입니다.

   

피자치즈

하지만 동네피자처럼 토핑은 부실하지 않으며, 사이즈가 조금 작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불만은 없는 피자입니다



   

피자치즈

요새 먹었던 피자에 비해 치즈가 넘치거나 하지는 않지만, 기본피자의 치즈의 양도 괜찮은 편입니다.


미스터 피자나 도미노 피자보다 적당한 가격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와 치킨 체인점이 많이 생기고 있지만, 대부분 금방 사라집니다. 구리의 잡동사니에서도 신생 프랜차이즈를 포스팅 한 적이 있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하는 맛은 아니라고 적었던 글을 보셨을겁니다. 


[정보/먹거리/맛집] - 배달먹거리 - 까르보나라 국물치킨(까국치) 먹어보자


[정보/먹거리/맛집] - 배달 먹거리 - 식감이 맛있는 케이준치킨


피자나라치킨공주는 그나마 오랜기간동안 자신만의 세트메뉴를 개발하고 다양한 피자와 치킨메뉴를 출시하고 있어 몇 년 뒤에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배달 먹거리가 아닐까 생각 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