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5월 포스팅과 방문자 수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5월달에는 2014년도에 가장 많은 방문자 수와 포스팅을 기록했습니다. 포스팅 수는 33개로 하루에 1개정도 꾸준히 포스팅을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달의 포스팅은 주로 최신뮤비와 먹거리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먹거리 포스팅은 구리의 잡동사니의 주메뉴 중 하나이기때문에 꾸준히 해야 하는 주제이지만, 매일 외식을 즐길 수는 없어서 소재가 부족 할 때가 간혹 발생합니다. 그래서 5월부터 좋아하는 뮤비 또는 최신 뮤비를 조금씩 올려봤습니다. 실시간 검색에 도움이 되는 키워드여서 방문자 수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상단 이미지를 보시면 몇 일 빼놓고 포스팅을 했지만, 하루에 2~3개를 포스팅한 적도 있기 때문에 방문자 수에는 큰 변동은 없었습니다. 스킨을 변경하고 포스팅 달력을 살펴보니, 2~4월에 꾸준히 포스팅한다고 했었는데, 5월과 비교하면 많이 부족하더군요. 포스팅 수와 비교하면 지난 3월에 비해서 인기 있는 포스팅이 없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꾸준히 포스팅을 한 덕분에, 가장 높은 방문자 수를 기록한 달이 되었지만, 5월보다 적은 포스팅을 한 3월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어쩌면 포스팅 수보다 포스팅의 질이 중요하다는 걸 느낄 수 있는 결과입니다. 하지만, 4월처럼 방문자 수가 오락가락 하지 않고, 꾸준히 800~1000명 이상 유입되었습니다. 6월에는 매일 1000명이상 방문자 수가 발생했으면 좋겠습니다.


6월 첫날은 1000명이상 방문자 수가 유입되어 시작이 좋습니다. 꾸준히 포스팅 할 수 있는 소재를 찾아 양질의 포스팅을 해야 5월보다 더 높은 방문자 수가 발생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