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택이두마리치킨 괜찮은 조합!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요즘 서비스와 치킨의 맛이 많이 변한 호식이두마리치킨을 떠나기 위해, 이곳 저곳에서 치킨을 주문 해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처럼 괜찮은 곳을 찾기 힘들었습니다. 전 주로 배달의 민족이 수요일마다 SKT 포인트로 5천원 할인이 가능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 수요일에 새로운 업체를 도전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주문한 택이두마리치킨은 아직 생소한 브랜드이지만, 배달의 민족 후기 만족도가 좋은 편이기 때문에 간장 / 양념을 주문합니다. 사실 순살치킨 두마리 가격치곤 비싼 2만원정도였지만, 이벤트 중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결제합니다!



배달소요시간은 40분정도였으며, 배달하시는 분도 친절하셨습니다. 너무 칭찬만 하는 것 같지만, 협찬도 아니고 느낀대로 적어봅니다.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커집니다>


치킨박스

치킨박스는 브랜드라도 보기엔 어려운 디자인이며, 이게 체인점인건지 매장이 이 곳밖에 없는건지 의심스럽더군요. 호식이두마리치킨처럼 하림 닭을 사용한다는 내용은 없습니다.

   

치느님

박스를 개봉하고 찍어봅니다. 소스도 다양하고, 누네띠네가 눈에 띄네요! 그리고 뭔가 이상한 점을 발견합니다.

   

간장치킨

간장 치킨이 순살이 아니네요?! 다시 어플을 확인해보니, 택이두마리치킨은 뼈 있는 치킨과 순살치킨 조합으로 판매 중이었습니다. 그럼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네요?

   

순살치킨

순살 양념치킨입니다. 물론 국산은 아니겠죠?! 하지만 양은 어마어마합니다. 순살치킨의 맛은 그냥 아무 무난한 여태 많이 먹어본 맛이라, 호불호 없을 듯 합니다.

   

치킨 상태

뼈있는 치킨의 상태는 양호했으며, 맛은 요새 맛없어진 호식이보단 맛있었습니다.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하면, 평소와 다른 업체를 종종 보고는 하는데 이 곳은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해도 푸짐한 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정보/먹거리/맛집] - 서현역 먹거리 - 양념치킨이 맛있는 나로도치킨

[정보/먹거리/맛집] - 배달 먹거리 - 왕다리 치킨과 피자왕

[정보/먹거리/맛집] - 배달먹거리 - 까르보나라 국물치킨(까국치) 먹어보자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