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네네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저번 글과 같이 새로운 치킨을 찾기 위해 검색하다가, 오늘은 좀 맛있는 걸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주문하게 된, 네네치킨의 스노윙치즈와 쇼킹핫 메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네네치킨에 대해 좀 알아보니, 가격이 주기적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동네마다, 심지어 지점마다 가격이 상이하단 걸 알 수 있었습니다. 가격을 올려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해서 주문을 하게됩니다.

주문하는 순간부터, 멘붕이 옵니다. 두마리치킨을 항상 2만원대에 먹었는데, 여긴 한마리에 2만원정도 하더군요. 일단 주문 해 봅니다. 배달은 빠른 편이었습니다!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커집니다>


유느님 스윙스

네네치킨 광고모델인 유재석과 스윙스가 보이네요! 네네치킨 광고모델은 유재석이 오래하고 있는건 알았지만, 스윙스는 신선하네요. 참 랩도 잘하고 치킨도 잘 먹을거 같네요!

   

스노윙 쇼킹

아 보기에도 맛있어 보입니다. 특히 치즈를 좋아하는 저에겐 스노윙치즈는 신세계를 보여 줄 듯 합니다.

   

스노윙치즈치킨

치즈가루가 뿌려진게 아니라, 범벅이 되어 있습니다. 한 입 물어보니 예상처럼 신세계를 느꼈습니다. 왠지 한마리를 다 이것으로 시켜도 다 먹을 수 있을거 같았습니다. 자주 먹게 될 것 같습니다.

   

쇼킹

쇼킹핫은 처음에 먹었을땐 별로 안 맵다라는 느낌이 강했지만, 점점 먹을 수록 양이 줄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심지어 서로 치킨을 서로 먹으라고 권하는 아름다운 모습도 보여집니다. 이건 다신 먹지 않을듯 합니다.

   

스노윙치즈

닭 상태는 양호한 편이며, 보통 메이커 치킨의 기준을 벗어나지 않은 듯 합니다. 참고로 호식이 치킨은 가끔 오래된 듯한 닭이 옵니다.






네네치킨 가격

제가 시킨 지점의 가격은 이미지의 가격표와 같으며 특이한 점은 순살치킨이 더 비싸다는 점입니다. 왜 그런지 알고 싶네요.   

다른 치킨에 비해 비싼 가격이지만, 정말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자주 시켜먹진 않겠지만, 치즈와 닭을 동시에 느끼고 싶을때 시키면 좋을 듯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정보/먹거리/맛집] - 배달먹거리 - 택이두마리치킨 괜찮은 조합!

[정보/먹거리/맛집] - 배달 먹거리 - 왕다리 치킨과 피자왕

[정보/먹거리/맛집] - 배달 먹거리 - 깻잎치킨 파닭처럼 유행할까?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