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이마트 건대점 시카고피자 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국내에도 여러 시카고피자가 생기면서 유명한 곳도 있고 그럭저럭 먹을만한 곳도 많이 있습니다. 홍대 시카고피자 같은 경우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며, 제임스 시카고피자는 여러 곳에 체인점을 두고 영업중 입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저렴하지 않다는게 아쉬운 점이죠.

   

이마트에서 판매중인 피자는 가성비가 좋아 드시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피자와 비교하면 아쉬운 점이 많지만, 코스트코보다 많은 지점이 있다는게 이마트의 장점입니다. 홍대까지 가진 너무 피곤해서 그냥 이마트 건대점에서 시카고 피자를 먹어봤습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아이폰5s로 촬영했으면 클릭하면 커집니다>

   


시카고피자

이마트에서 바로 먹으면 좋지만, 맥주와 함께 먹기 위해, 건대 먹자골목에 있는 맥주창고로 향했습니다. 추운 날씨여서 피자가 식지 않을까 걱정이었습니다.

   

시카고피자상태는 괜찮아보였습니다. 하지만 초창기에 시카고피자를 봤을때와는 감동이 덜 합니다. 원가절감인지,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크기는 동네 저렴한 피자 크기처럼 일반 피자보다 작습니다.

   

이마트 피자

살짝 식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맥주에 피자를 드실땐 시카고 피자는 피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너무 느끼해요… 맥주창고에서 김치를 찾게 되었습니다.

   



<연관글>

피자알볼로 단호박피자 솔직후기

건대 먹거리 - 모모스테이크에서 뭐먹지?


이마트 피자는 접근성이 좋고, 가격대가 부담이 없기때문에, 이용하기 좋습니다. 시카고 피자는 가벼운 마음으로 드셔 보면 후회는 없으실 겁니다!


카카오 스토리를 통해 새 글을 확인하세요!

구리의 잡동사니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gurihi/app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