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한우리에서 PS4 구입


플레이스테이션4를 구입할까 말까 망설이다가, 끝내 구입하게 되었네요. 사실 몇주전에 더디비전 플레이 영상을보고 재미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친구도 그 게임때문에, PS4 구매를 망설이고 있더군요. 뭐 PS4는 하고 싶은 게임만 하고 팔아도 중고가격이 크게 낮아지지 않기 때문에,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하고 나서 알았지만, PS4.5출시 루머와 더디비전의 버그로 인한 타이틀 중고가 많이 나온다는 얘기가 있더군요. 


PS4

본체와 추가로 구매한 듀얼쇼크4 그밖에 한우리에서 챙겨준 사은품입니다. 한우리야 워낙 유명한 곳이지만, 바쁜와중에도 엄청 친절해서 정말 사람이 몰릴 수 밖에 없다는 걸 알게 되었네요. 국제전자센터에서 그 근처만 진짜 사람이 바글바글하고 뒤쪽에 특정 애니메이션 매니아들이 몰려있는 모습만 봤네요. 사은품이지만, PS4를 사용하는데, 필요한 구성이어서 만족스럽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운건 패드 충전독이네요!


플스4

그리고 함께 구매한 더 디비전 타이틀입니다. 물론 중고로 구매했습니다. 한우리에서도 중고가 많이 나온다고 하더군요. 버그를 이용한 플레이어들끼리의 아이템 차이가 재미를 반감시키는거 같더군요. 일단 싱글플레이로 즐기고 있는데, 어느정도 레벨이 되면 멀티플레이를 해야 될 게임이라고 생각되네요!


플레이스테이션4

구매 당시 가장 신공정인 1205A입니다. 2016년 4월에 제조된 상품이며, 박스가 꼭 있어야 A/S가 가능하고, 도장을 꼭 찍어야 한다며,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더군요. 기존 제품보다 무게가 가벼워졌으며...등등 무슨 기계마냥 설명을 하시던데, 한우리에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는 느낌이 들더군요!




플스4

예전 PS4 구매기를 보면 상판이 기스가 잘 나게 되어 있던데, 이건 전체가 다 무광이어서, 기스 걱정은 할 필요가 없어 보이더군요. 하지만 먼지가 생기면 티가 너무 잘 나서 뭐라고 씌어놓아야겠네요.


PS4

PS4의 구성품입니다. 간혹보면 HMDI 케이블이 있냐고 물어보시던데,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케이블이 손상되는 경우가 많아서 미리 한개 더 주문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패드 같은 경우도 혼자 플레이를 해도 하나 더 구매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아무래도 충전식이니까 플레이 시간이 엄청난 분들은 패드를 교체하면서 하는 것 같습니다!


보통 비디오 게임기를 구매하면 좋은 인테리어가 된다고 합니다. 저도 지금 플레이시간이 엄청 짧기 때문에 불안하지만, 블로그에 게임 영상을 조금씩 올리면서 그런 부분을 피해볼까 합니다. 패드로 게임하는게 너무 어색하지만 그냥 즐기다 보면 스트레스 풀면서 게임을 즐길 날이 오겠죠?!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