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원더치킨 간단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간만에 치킨 포스팅이네요! 예전부터 처음보는 신기한 치킨집을 보면 궁금했었습니다. 그래서 색다른 치킨에 대한 포스팅이 몇개 있습니다. 그 자세한 링크를 글 하단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배달의 민족을 통해 알게된 원더치킨은 치킨과 함께 떡볶이라는 참신한 조합이더군요. 이밖에도 햄버거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롯데리아의 자리를 넘보고 있을수도 있겠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떡볶이치킨 세트메뉴입니다. 



원더치킨

치킨한마리+떡볶이+1.25리터 콜라까지 구성된 제품이며, 가격은 1.6만원으로 저렴한 가격이네요.


원더치킨

원더치킨의 후라이드는 예전에 유행했던 현미치킨입니다. 최근에도 쌀통닭이나 밀가루 대신 할 수 있는 것으로 튀겨서 나오는 치킨들이 많죠. 현미후라이드치킨은 비주얼은 별로지만, 맛은 생각보다 좋습니다.




원더치킨

떡볶이 포장은 예전에 떡볶이 조합을 먼저 선보였던 까르보나라 국물치킨보다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을 정도로 아주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사실 떡볶이가 땡긴다면 동대문 엽떡이나 죠스떡볶이에 따로 사오는게 양이나 가격면에서 훨씬 좋습니다. 떡볶이에 떡이 많은 편도 아니고, 오뎅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하지만, 따로 사와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했다는걸로 만족해야죠. 이런 조합을 좋아하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가 문제지만요.


원더치킨

치킨의 살도 신선해보입니다. 그렇게 기름지지도 않고 담백합니다. 호식이 치킨에 비교하면 크기가 좀 적긴 하지만, 현미치킨이라는 장점과 함께 들어있는 감자튀김으로 만족도는 괜찮은 편입니다.


원더치킨

어쩌면 아무도 생각하지 못한게 아닌, 앞서서 이 조합을 만들었던 까르보나라 국물치킨보다 저렴한 가격과 높은 만족감을 준 원더치킨입니다. 양으로 생각한다면 가성비가 좋은 곳은 아니지만, 편하게 떡볶이와 치킨이 먹고 싶을때 편하게 즐기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특이한 치킨집]

1. 까르보나라 국물치킨(까국치) 먹어보자

2. 깻잎치킨 파닭처럼 유행할까?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