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스끼다시 가락시장 참치 해신 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간만에 가락시장에서 가볍게 술한잔을 했었습니다. 예전에 글을 올렸던 돈가스집과 이자카야가 아닌 오늘은 참치회로 유명한 해신으로 친구들과 다녀왔습니다.
이 친구 소개를 함께 간 참치회집이 이번이 3번째입니다. 구리의 잡동사니에서 중점적으로 보는 가성비는 버리고, 맛과 서비스로 평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요새 참치는 무한리필집이나, 한두번 더 주는 참치집이 유행이지만, 이 곳은 참치와 스끼다시로 승부를 보는 곳으로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그런 사진과 함께 보시죠.
참치가 나오기 전에 나온 것들입니다. 이후부터는 계속 나오길래 사진을 다 못 찍고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사실 스끼다시가 많이 나오는 집은 솔직히 먹을만한게 안 나오는 편인데, 이 곳에서 나오는 것들은 다 싹싹 맛있게 먹었습니다.
참치는 3인분인 기준으로 나왔으며, 다양한 부위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무한리필이 아니기 때문에 천천히 여유를 즐기며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술은 리필집과 비슷한 수준으로 마시게 되더군요.
또 위와 같은 것들이 나와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입이 즐겁고 술 안주로도 좋았습니다. 참치를 좋아하지만 자세히는 모르기 때문에 자세하게 설명은 못하겠네요.
가락시장에 위치한 해신은 예약을 하면 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미 여러 블로그에서 글을 올린걸 보니 예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인듯 합니다. 참치만 즐기는 것보다 다양한 음식과 한잔하고 싶을때 찾아가면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가락시장 주변 먹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