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 스시사루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얼마 전 포스팅 한 가락시장 가츠현(치킨치즈돈가스가 맛있는 가츠현)을 방문 했을때 갔던 스시사루를 포스팅 하려합니다. 이곳은 2-3번정도 다녀왔으며, 적당한 가격대에 즐기기 좋은 이자카야입니다. 개인적으로 연어를 좋아해 처음 갔을때 연어샐러드를 주문했지만, 연어향만 느끼고 왔던 슬픈 사연도 있는 곳입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무료로 나오는 과자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과자가 뭔지 궁금합니다. 아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연어샐러드의 충격에서 벗어나고자 이번엔 연어회를 주문했습니다. 적당한 두께로 나오더군요. 나중에 포스팅 할 성남 종합시장의 야끼라는 곳과 비교 해 보겠습니다.
솔직히 연어회는 매장마다 차이가 거의 없지만, 보관상태나 두께에 따라 만족도 천차만별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스시사루의 연어회는 만족! 연어샐러드는 피하세요!
이 날은 술이 달달하게 들어가길래, 안주 하나를 더 주문했습니다. 모듬튀김과 함께 나온 소스인데, 이게 참 괜찮더군요.
스시사루에서는 모듬튀김도 피하시고, 회 종류로 드시길 추천합니다. 예전에 포스팅한 강변역 스시텐(초밥과 튀김이 맛있는 스시텐)과 우리집(강변역 우리집 닭볶음탕과 튀김)에 비해 정말 낮은 퀄리티입니다.
가락시장 스시사루에서는 모듬회나 좋아하는 회 종류를 주문하시면 가장 좋은 선택이며, 튀김이나 다른 요리들은 주문하지 않는 걸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