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맛있는 이자카야 와후진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지난번 수서치마오에서 한잔하고 2차로 가는 곳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오늘 그곳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아무도 기대를 안 하시겠지만, 놓치면 후회합니다. 수서치마오가 궁금한 분들은 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확인하세요! 수서에 위치한 와후진은 본점과 분점이 같은 건물에 있지만, 본점이 찾기가 더 힘듭니다. 개인적으로 본점은 한잔하기 좋은 곳이고, 분점은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 인테리어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인테리어는 비슷하지만, 조명에 따라서 분위기 많이 다르더군요.

와후진

처음 방문했을때 먹었던 연어회입니다. 적절한 조명때문인지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본점의 경우가 조명이 좀 더 어둡고, 수서치마오보단 크지만 아담한 내부로 인해 편안한 술자리가 가능합니다!


와후진

두번째로 방문했을때 먹었던 오꼬노미야끼와 연어회입니다. 이 날은 수서치마오를 안가고 바로 이 곳을 갔을때 같네요. 분점에서 먹게 되었는데 푸짐한 안주가 있지만, 밝은 조명때문인지 술을 아주 적당히 먹었던 날입니다.






와후진

마지막으로 와후진 본점에서 안주가 애매할때 먹었던 돈가스나베?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음식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너무 좋더군요 일본식 주점이라 그런지 돈가스도 좋았습니다!


와후진은 돈부리도 유명하지만, 맛있는 안주는 나름 괜찮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관련글-

혼술하기 좋은 이자카야 치마오

가산디지털단지역 먹거리 모음

가락시장 참치 해신 후기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