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개시하고,


처음으로 수익금을 찾아왔습니다!


전 회사 근처에 있는 농협으로 가서 찾았습니다.


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는 보통 기업은행에서,


많이 찾아가십니다.





여러 블로그 글을 읽어본 결과,


계좌로 바로 보내야 모든 금액 1원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 사이트에서 보니,


계좌가 있는 농협은행이 있어 농협에서 출금을 했습니다!!




최근 결제가 된 것을 확인하고...

첫 수령할 금액은, $205.41 입니다.


세부정보를 읽어보니,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었습니다.



수입 명세서를 눌러보니, 깔끔하게 필요한 정보만 나타냅니다.

이것만 출력하거나, 사진을 찍어서 가면 편합니다.

보통 MTCN 번호만 가져가시지만,

수입 명세서는 꼭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은행에 가서, 송금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지금부터, 제가 많은 블로그에서 본 정보와는 좀 다릅니다.

보통 이름/MTCN/금액만 적으면 된다고 했는데,

은행원이 잘 몰라서인지, 귀찮아서인지,

저는 이름/MTCN/금액/주소/주민번호까지 적었습니다.

기업은행이 아니라 그런지, 본인확인을 위해 다 적으라고 한 것 같습니다.

모니터에선 모든 정보가 보일텐데, 블로그에서 본 것과 적어야 할 것이 많아,

좀 짜증이 났었습니다!!!

하지만 1원까지 계좌로 안전하게 받았습니다.

다음 인출은 1원까지 빼지 못해도, 기업은행을 가서 체험 해 봐야 겠습니다.



환율은 지급 날짜에 환율로 정해지는 줄 알았는데,


환율회차를 보니, 최신 환율로 적용하는 듯 했습니다.


다음엔  환율도 확인해보고 가야겠네요!!


첫 출금이지만, 현금으로 받지 않아, 돈을 벌었다는 감동이 크진 않지만,


통장에 찍힌 숫자를 보니 뿌듯했습니다.





다음 인출때는 더 많은 금액이였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웨스턴 유니언 퀵 캐쉬는 2013년 7월 현재, 


국민, 기업, 농협, 하나은행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 지점 찾기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