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노랑통닭 순살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얼마 전 먹게 된 노랑치킨을 포스팅 합니다. 노랑치킨은 예전부터 블로그 글로도 많이 보고, 맛있다는 평가가 많아서 꼭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매장을 방문하기 전 야근할때 한번 노랑치킨 배달주문을 해서 먹어봤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 감동을 잊지 못해 친구랑 이번엔 매장에 직접 찾아가서 먹어봤습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카카오 스토리를 통해 새 글을 확인하세요!

구리의 잡동사니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gurihi/app


   


노랑통닭

항상 사람이 붐비던 곳인데, 그 날은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문을 하고 기다렸습니다. 노랑통닭이라는 이름에 맞게 그릇들이 다 노란색이네요! 식욕이 마구마구 땡기는 색상이죠!

   




   

노랑통닭 순살

노랑치킨 메뉴 중 에 뼈있는 매콤후라이드치킨과 순살치킨을 고민하다, 노랑치킨은 순살이 맛있다고 어디서 본거 같아서, 순살3종세트치킨으로 주문합니다! 이태임 예원 패러디 치킨광고에서도 나오더군요. 어디서 반마리니? 치킨은 1인당 한마리는 드셔야죠?! 순살치킨의 양이 적게 보이지만, 먹다 보면 은근 많아요! 물론 2인기준입니다. 

   

노랑통닭 순살치킨

좀 더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가마솥으로 튀겨서 그런지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 인상적입니다. 솜리치킨과 비슷하지만, 튀김옷이 적당히 있어, 먹기 좋습니다! 순살치킨을 좋아하진 않지만, 노랑통닭 순살치킨은 추천합니다! 맛있게 먹었던 맛은 깐풍치킨-후라이드치킨-양념치킨 순서입니다^^

   





   

노랑통닭 메뉴

건대점 노랑통닭 메뉴판 입니다. 어느 치킨집에서 볼 수 있는 비슷한 가격대이기 때문에 부담는 가격입니다. 집으로 배달주문 할 수 있는 순살치킨 중에선 노랑통닭이 가장 나은듯 합니다.

   

노랑통닭은 매장에 따라 배달이 안되는 곳이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도 가성비는 호식이두마리치킨(호식이두마리치킨은 간장치킨이 진리!)과 티바두마리치킨(티바두마리치킨은 양념이 진리다.)이 좋네요!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