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고가네살로만치킨 간단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호식이두마리치킨은 간장치킨이 진리!)과 티바두마리치킨(티바두마리치킨은 양념이 진리다.)을 즐기면서 가끔 동네 치킨집에서 순살치킨을 주문해서 먹습니다. 오늘은 고가네 살로만 치킨이라는 곳에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해봤습니다. 이 곳은 순살치킨만 판매하며, 네이버 검색을 해봐도 지점이 3곳정도… 체인점이 아니라고 봐야겠죠?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카카오 스토리를 통해 새 글을 확인하세요!

구리의 잡동사니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gurihi/app







순살치킨

고가네살로만치킨 두마리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순살 후라이드+순살 양념+콜라 500ml+치킨무

   

순살치킨

가격표에도 알 수 있듯이 저렴한 가격대이며, 맛을 기대하긴 어려운 느낌이네요.

   

순살치킨

아무리 순살치킨이지만, 순살치킨 두마리의 양이 너무 적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포장 상태는 깔끔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까르보나라 국물치킨(까르보나라 국물치킨(까국치) 먹어보자)과 비교되는 모습입니다.

   





   

순살치킨

양념치킨의 비쥬얼은 괜찮습니다만, 맛은 그냥 흔한 양념소스의 맛입니다. 그냥 저렴한 가격에 만족해야 합니다.

   

순살치킨

양념치킨이 맛없다면, 후라이드는 볼 필요도 없습니다. 깔끔한 포장에 감동했지만, 습기로 인해 눅눅해서 식감이 별로였습니다. 후라이드는 바삭한 맛으로 먹어야죠.

   

순살치킨

순살 치킨의 상태도 좋지 않습니다. 국내산 순살치킨을 사용하는 네네치킨(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야채 반반 솔직 후기)과 비교하면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수입산 순살에는 기대할게 없네요.

   

고가네살로만치킨은 맛있는 치킨이 땡길때 주문하기보단 간단하게 저렴한 안주용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