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정책 위반경고 반갑다?!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2월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정지를 경험하고 나서, 안전하게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를 이용하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구글에서 메일이 왔네요. 참 반가운 메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광고 정지가 아니라, 주위 단계이기 때문이죠^^ 정책 위반의 경험이 몇번 있어서 그런지 당황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이번에 위반한 정책은 비슷한 이미지나 동영상을 나란히 배치해서 일어난 내용입니다. 제 블로그의 하단에 비슷한 크기의 광고와 동영상을 조합해서 배치 했었습니다. 지금은 수정해서 양 사이트에만 광고가 출력되지만요. 2월에 겪었던 수정보다는 간단해서 다행이었습니다. 2월에는 포스팅한 글도 반 이상 삭제하고, 글마다 등록된 광고코드도 수정했었으니까요.... 그래서 저 일을 겪은 이후로는 글에 광고 코드를 넣지 않고 있습니다. 겪어본 사람만이 아는 고통이죠. 만약 처음 정책 위반으로 인한 메일을 받으셨다면, 당황하지시 마시고, 어떤 것이 문제인지 파악하고 수정하시면 됩니다. 수정하실땐 그 해당 내용 말고도 다른 정책 위반 사항이 있나 재검토 해보셔야 합니다. 특히 광고정지가 되었다면 더욱 더 신경 써서 꼼꼼하게 검토해야 다시 애드센스 광고를 사용 할 수 있기때문에, 애드센스에 연결된 메일은 하루에 한번정도는 확인 해 주세요. 수정기간이 지나면 머리 아픈 일이 발생할테니까요. 정말 애드센스만큼 광고 단가가 높고 안전한 곳은 없다는 거 다시 한번 기억하세요.  글로만 봐서는 제가 위반한 내용이 이해가 안 되실 수 있기 때문에, 친절하게 수정 전에 이미지로 저장을 해놨습니다. 참 친절한 블로그가 아닐 수 없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고 이해가 바로 되신다면 정책에 대한 내용을 많이 알고 계시는 분인 것 같습니다. 뭐가 잘못된거지? 라고 생각하신다면, 애드센스 정책을 다시 한번 꼼꼼하게 읽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비슷한 컨텐츠를 나란히 배치하거나, 이미지와 광고를 붙여서 출력하고 있다면 정책 위반 사항입니다. 이건 애드센스 행아웃에서도 소개된 내용입니다. 알고 있으면서 위반하고 있었다니 반성해야겠네요.

.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서 애드센스 정책에 대해 생각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 영상을 보셨다고 하셔도 다시 한번 보세요~ 볼때마다 새롭더군요;


   애드센스 정책의 전반적인 이해 

 




애드센스 광고가 정지되었을 때 다른 업체의 광고를 블로그에 사용하면서 애드센스가 정말 대단하다는 걸 많이 느꼈습니다. 국내 업체들보다 높은 단가는 기본이고, 해당 페이지에 알맞은 광고 출력, 무엇보다 믿음이 가는 기업이라는 거겠죠. 국내 애드센스는 사용자들과 소통이 원활하지 않은게 단점이긴 하지만, 조심해서 사용한다면 단점을 느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모두 안전하게 많은 수익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